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글보기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
작성자 관리자 게시일 2017.09.23 09:17 조회수 69

<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(2차) 안내 >

 

1.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 납부 안내

  가. 대상자: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미완납자
  나. 납부기간(2차): 2017. 9. 26.(화) ~ 9. 27.(수) (09:00 ~ 23:00)
  다. 납부방법
     1) 은행 창구 납부: 하나은행, 우리은행, 농협중앙회(지역농협 포함) 전국 지점
     2) 하나은행, 우리은행, 농협 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) 이용 납부
     3) 하나은행, 우리은행, 농협 가상계좌 이용 납부
      ○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
     4) 카드 이용 납부(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): 하나, 우리
      ○ 은행 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납부
  라. 등록금 고지서 출력: 2017. 9. 22.(금) 10: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
      ○ 학교 홈페이지(www.cnu.ac.kr) → 대학생활 → 학생민원서비스 → ‘재학생 등록금 고지서’에서 출력 가능
    ※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

 

2. 참고사항

  가.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 제37조제2호에 의거 제적 대상임
  나. 납입금액이 0원(전액 감면 장학생)인 경우에는 학교에서 일괄 등록 처리 

다운로드표
첨부파일
  • 다운로드hwp 2017학년도+제2학기+등록금+추가+납부+안내.hwp (15.0 KB)